정보 이야기

방송인 서유리 사기당해서 빈털털이?

서쿤이네 2022. 11. 2. 14:09
728x90
SMALL

안녕하세요 서쿤입니다.

오늘은 방송인 서유리씨에 관한 정보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이슈이긴 하나 너무 황당한 일을 겪은 서유리씨에 관한 정보를 공유해보도록 할게요.

 

서유리 프로필

서유리씨는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 했습니다.

소속사는 와이낫미디어 이며 2015년에는 MBC 방송 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여자 신인상 까지 수여 받았었죠.

많은 분들에게 서유리씨는 예전 아프리카TV 를 모티브로한 마이리틀텔레비전에서 보셨을 겁니다. 저도 그때 사유리씨에 대한 느낌을 좋게 받아서 현재까지 팬으로써 계속해서 나오는 프로그램을 보곤 했죠.

 

2014년은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홍보대사를 했었고 2007년에는 던전앤 파이터 던파걸도 하셨었네요. 여러가지 분야에서 도전정신을 가지고 많이 활약해오신 서유리씨.

 

서유리 사기 당하다?

최근 서유리씨가 사기를 당했다는 기사를 보았습니다. 온라인 라이브 방송을 통해 울먹이며 심경을 고백한 서유리씨는 운영했던 회사에 문제가 발생해 더이상 라이브 방송과 사업을 진행할 수 없다는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서유리씨에 따르면 남편과 함께 운영한 유튜버 회사를 본인 지분이 하나도 없는 걸 모르고 덜컥 투자금을 지원해 현재 사기를 당했다는 소식 입니다.

 

그녀는 2,30대 모든걸 바쳐 마련한 자신의 용산아파트를 팔아 투자금을 마련해 진행했던 사업에 본인이 지분이 하나도 없음을 알고 빈털터리라는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모든것을 본인 탓으로 돌리며 예전에 고생했던 그녀의 과거를 회상하며 다시 그렇게 해낼수 있을지 의구심을 가지며 또한 자책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인감 전달해..

아무것도 모르고 그가 모았던 돈을 전부 투자했고 그녀는 결국 자신에게 지분이 없음을 모르고 인감도장을 전달하고 갑상선 뗄 정도로 일을 했다며 한번 더 자책했습니다. 그녀의 말이 거짓말이라는 누리꾼들의 말에 그녀는 '이게 거짓말이라고? 내가 어제 통화한게 있다. 나한테 팩트라 그랬다. 니 돈으로 사업하시던지요.' 라는 통화내용도 있다고 확인사살을 했습니다. 

서유리씨를 좋아하는 팬으로써 사기당한 부분을 잘 극복하고 앞으로도 좋은 방송인으로써의 활약을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