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이야기

앗뜨거 발열매트 스펙 총정리 (성능/디자인/가격)

서쿤이네 2023. 1. 16. 21:58
728x90
SMALL

앗뜨거 발열매트 스펙 총정리

안녕하세요 서쿤이네 입니다.

오늘은 올 겨울철과 꽃샘추위를 이겨낼 지속적인 아이템 앗뜨거발열매트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겨울에 전기세 걱정도 많고 가스비 걱정도 많으실 텐데요.앗뜨거 발열매트를 통해 소재만으로 비용도 아끼면서 온도도 유지하는 겨울을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앗뜨거 발열매트?

앗뜨거 발열매트는 열전도성이 우수한 신소재 그래핀 히팅 파이버를 통해 열을 흡수한 후 증폭하고 방출하여 유지시켜 주는 아주 유용한 매트를 말합니다.

쉽게 말해 따뜻한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온도를 저장했다가 우리가 필요시에 방출하여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장점

  • 난방비 절약
  • 전자파로부터 안전
  • 푹 잘 수 있는 편안함
  • 푹신한 매트리스
  • 전열기구로부터의 불안 해소

6중 구조

앗뜨거 발열매트는 극세사 원단을 사용해 총 6중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6개의 구조가 층층이 쌓여 그 기능에 따라 서포트존, 세이브존, 그래핀 발열 파이버존등으로 온도를 유지하고 방출하는 아주 실용적인 기능성을 가지고 있죠.

또한 보온성은 물론 푹신함까지 가지고 있어 딥슬립을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8CM로 두툼하기까지 하여 맨바닥에 까셔도 무리가 없습니다.

 

세탁 방법?

앗뜨거 발열매트의 또 다른 장점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세탁 부분입니다.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점이 바로 그 장점인데요. 단독으로 세탁하고 뒤로 접어서 빨래를 하면 세탁기로 물세탁도 가능하다는 커다란 장점이 있습니다.

 

 

향균 99.9%

앗뜨거 발열매트는 피부에 직접 닿는 매트리스인 만큼 향균 99.9% 테스트를 이미 완료했습니다.

원적외선 테스트도 완료했기에 무결점 소재로 우리의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안전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디자인

요즘에 다들 성능도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중요시하잖아요? 이러한 디자인 부분도 전혀 걱정할 필요 없이 깔끔하고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이 웜톤 느낌을 주어 따뜻한 이미지까지 주어 어느 집에나 어울리는 앗뜨거발열매트

최저가 구매방법

아무래도 가격적인 부분도 상당히 우선시되는 부분인데요. 앗뜨거발열매트는 현재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회 놓치지 마시고 최저가로 구매하셔서 집에 구비해 두고 두고두고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앗뜨거 발열매트 최저가 구경하기◀

 

 


 

 

<해당포스팅을 통해 소정의 보상이 따름>

728x90
LIST